신임 총무에 김형렬 목사 ... 재무에 신선철 목사
페이지 정보
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16.01.07 09:39
글씨크기
본문
각부 부장 선출 및 행정위원회도 구성 ... 안교선교부장에 정근태 목사
신임 총무에는 현 용산교회 담임목사로 시무하는 김형렬 목사가 부름 받았다. 총무는 종교자유부장과 목회부부장을 겸임한다.
재무에는 교문리교회에서 봉사하는 신선철 목사가 뽑혔다. 재무는 청지기부장과 감사를 함께 맡는다.
총무 김형렬 목사는 수락연설에서 “기도가 많이 필요한 사람이다. 어떤 면에서 보면 과녁의 역할을 해야 할 자리인 것 같다. 여러분의 많은 지도와 기도를 통해 합회장을 잘 보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재무 신선철 목사는 “전혀 생소한 길에 서게 됐다. 하나님의 뜻이 분명히 있으리라 생각한다. 그 뜻이 저를 통해 이뤄질 수 있도록 충성하고 헌신해서 직임을 받들겠다”고 강조했다.
총회 대표들은 신임 임원진에게 하늘의 새로운 능력과 권능이 임하여 합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교회와 성도들이 협력하여 선교 발전을 위해 헌신하기를 기도했다.
총무 김형렬 목사는 1962년 7월 25일생으로 1988년 태평교회에서 목회를 시작했다. 이후 화천교회, 사할린교회, 동해중앙교회, 봉화교회, 서울삼육중 교목, 잠실교회에서 사역했다.
재무 신선철 목사는 1964년 5월 5일생. 1991년 대학선교교회에서 사역을 시작한 후 이문동교회, 주문진교회, 동구능교회, 원주새하늘교회에서 봉사했다.
각부 부장과 새 회기의 행정위원회도 구성됐다. 임명직인 출판전도부장, 신탁부장, 서회 총무는 신임 회기 행정위에 위임했다. 아울러 합회가 운영하는 기관의 운영위원회도 행정위에 넘겼다.
*안교․선교부장/국외선교부장/목회부 서기: 정근태
영동교회 – 호산교회 – 서울삼육고 교목실 – 궁촌교회 – 펠가나교회 – 대학원 향학 – 카자흐스탄선교사 – 삼육대학교 – ACT교회 – 현 원주중앙교회 담임
*보건구호부장/홍보부장/ADRA: 주형식
본부교회 – 철암교회 – 원주삼육중고 교목실 – 합회 청소년부부장 – 합회 어린이부장 – 앤드류스 향학 – 횡성교회 – 현 덕소교회 담임
*여성전도부장/가정봉사부장: 박선경
묵동교회 – 현 청평교회 담임
*청소년부장/군봉사부장: 임상우
동해남부교회 – 하남교회 – 원주삼육중고 교목실 – 현 묵동교회 부목사
*어린이부장: 권세진
청량리교회 – 횡성교회 – 동부교회 – 현 동해삼육초 담임
■ 동중한합회 37회 회기 행정위원 명단
합회장: 박낙용(의장)
총무: 김형렬(서기)
재무: 신선철
합회 부장: 정근태(안교선교부장), 주형식(보건구호부장), 박선경(여성전도부장), 임상우(청소년부장), 권세진(어린이부장), 신임 출판전도부장, 신임 신탁부장
김춘근(기관대표/동해삼육중고) 송재현(평신도실업인전도협회 대표) 김행년(여성대표)
본부: 정원용(새문) 류몽희(보건대) 성시만(본부) 김성희(청량리)
동부: 오원배(망우동) 김우석(신내하늘) 박성남(광진) 홍일진(묵동)
강남: 강정수(동성) 김동혜(성남동부) 권기용(뉴스타트) 임성근(서초)
경기: 강대영(토평) 손윤호(남양주국제) 문혜란(서삼고) 박세미(마석)
영서: 이종욱(시동) 여인호(제천) 윤종배(창봉) 진수영(노동리) 장광수(원주삼육) 서덕조(궁촌)
영동: 윤영치(강릉동부) 강정혁(봉평) 조창웅(동해국제) 이한용(고성본향) 황천식(태백중앙) 김귀철(삼척)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학교법인 삼육학원 중등교원 인사이동 2025.01.16
-
학교법인 삼육학원 초등교원 인사이동 202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