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24시간 재림교회 선교방송 본다
페이지 정보
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14.04.21 11:36
글씨크기
본문
‘호프 채널 코리아’ 모바일 방송 종교 채널 입점
한국연합회 미디어센터(원장 엄덕현)는 미디어 선교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인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세천사의 기별을 전파하기 위해 24시간 송출되는 선교 방송 채널을 시작했다.
한국연합회는 최근 모바일 방송 <에브리온TV>의 종교 채널에 ‘호프 채널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입점했다.
이를 통해 누구나 편견 없이 자연스럽게 재림교회의 방송을 접할 수 있게 됐다. 또 SNS를 통해 방송을 주변에 소개할 수 있어 선교적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호프 채널 코리아’에서는 설교, 성경 연구, 예배 실황, 전도회, 각종 문화공연 및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24시간 시청할 수 있다.
<에브리온TV> 내 ‘호프 채널 코리아’를 보기 위해서는 ➊애플 앱 스토어나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에브리온TV’를 검색한 후 설치 ➋어플을 실행하고 종교 채널에서 ‘호프 채널 코리아’ 선택 ➌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별표(Fan)를 눌러 내 채널에 추가 등을 실행하면 된다.
한국연합회는 이번 ‘호프 채널 코리아’ <에브리온TV> 진입을 통해 모바일 시대, 방송을 활용한 재림교회의 선교 확장성이 더욱 증대되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온라인에서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교단 내 방송선교 사역의 인프라 구축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현장 인터뷰] 유임된 서중한합회장 정원식 목사 2025.01.10
-
‘사명 품고 선교지로!’ 호남 26회 총회 폐회 2025.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