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교육, 올데이클럽 말씀향기 졸업식 가져
페이지 정보
홍현철 통신원 통신원
cubator@naver.com
입력 2013.05.08 10:17
글씨크기
본문
제주학원은 주니어 스포츠 데이 행사 개최
올데이클럽은 SDA삼육어학원 수강생을 위해 기획된 특별 선교프로그램. 학생들로 하여금 단기간에 영어와 함께 성경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 모임이다.
2007년 9월 시작한 이 클럽에는 지금까지 4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현재 34기 모임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외국인 선교사들이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큰 감화를 끼치고 있다.
이날 한 졸업생은 “새로운 종교를 접할 수 있어 신선했고, 성경을 알 수 있어 좋았다”며 “다니엘서 연구를 통해 인류역사를 배우고 깨달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울본원 김종근 원장은 “말씀향기와 예언서를 가르칠 때 목회자로서 보람을 느낀다”면서 “언젠가 복음의 씨가 싹터 예수 그리스도를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SDA교육, 제주학원 주니어 스포츠 데이
한편, SDA교육 제주학원(원장 권수진)은 지난달 14일 탐라중학교 운동장에서 교직원 및 주니어학원생 8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스포츠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영어를 활용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교직원과 학생들이 좀 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원생들이 학원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강풍이 불고 소나기가 쏟아지는 다소 궂은 날씨였지만 학원생뿐 아니라 고객지원실, 내‧외국인교사, 셔틀 기사, 원장 등 학원의 모든 구성원이 다함께 참여했다.
축구, 발야구, 이어달리기 등을 통해 영어로 스포츠 용어를 익히고, 마음껏 응원도 하는 즐겁고 신나는 하루였다.
제주학원 권수진 원장은 “교직원과 학원생이 친해질 수 있는 좋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어 영어뿐만 아니라 예수님을 소개하고 전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오피니언] 인선에 밀려 ‘총회 정신’ 놓치지 않았나 2025.01.17
-
‘하루 총회’ 효율적 운영 VS 인선 위주 한계 2025.01.17